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은 인천 부평구청역 인근에 위치한 '곱창생각' 입니다!

 

처음 곱창을 접한다면 꼭!!!! 정말 맛있게 잘하는곳으로 가야하는데요.. (저 처음에 너무 냄시나서 곱창은 맛없다라는 색안경을 25살에 벗게되었습니다..ㅠㅠ 이 맛있는걸..)

 

저는 인천에 유명한 '황금곱창' 에서 곱창의 세계에 눈을 뜨게 되었는데요.. (이집도 맛집이에요! 사장님 얼굴이 간판임)

 

일요일에 문을 닫으셔서 ㅠㅠ.. 걍 집에가야지 하다가 집주변에 있는 곱창집에 들어갔다가 찐맛집을 찾았습니다!!

 

부평구청역에서 세림병원 근처에 있었구요!

 

저는 3번째 방문이라 ㅋㅋ... 사장님이 알아보시네요

 

개인적으로 곱창 > 대창 > 염통 > 막창 순으로 좋아하다보니.. 모둠보다는 그냥 곱창만 시키는걸 선호하는데요

 

여기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모둠보다는 단품을 시키면 양이 더 많은거같아요.. ㅋㅋㅋㅋ

 

찬으로는 양념소스장, 파김치, 부추김치, 순두부찌개 요정도 나왔었어요! 소주먹기에 딱 좋은 국물도 무료로 주셔서 다른

 

메뉴는 생각안해도됩니다!

 

 

자 다들 기다리시던 ..! 곱창입니다 아주 길쭉하게 썰어주시고 안에 곱이 가득차있는게 보이시죠??

 

다른곳가면 ㅠㅠ 너무 짧게 짤라주시는데 양도 적어서 와.. 이게 고기도 아니고 소의 부속부위인데 소곱창은 왜이리 비싼

 

것이냐.. 하며 아껴먹었는데 여기는 완전 길쭉하게 나오고 곱이 꽉 차서 너무너무 고소하고 입에 차는맛이 상당해요!

 

메뉴를 주문하면 저렇게 기본 야채와 치즈떡 웨지감자도 올려주십니다 ㅎㅎㅎ

 

저건 곱창만 단품으로 3인분 주문한거에요!!

 

집 주변에 이렇게 맛있는 곱창집이 생겨서 너무 행복합니다~ 요즘 다른 곱창집을 가질않네요 ㅋㅋㅋ...

 

요즘 워낙 곱창이 비싸서 ㅠㅠ 맛없으면 실망감이 2배 였는데 도전안하고 거진 곱창생각나면 여기로만 오게되는 것 같아요

 

참고로 여기 돼지껍데기 인계동 껍데기 처럼 두툼하고 간장베이스 간이되어있는데 이것도 정말 맛나요!!

 

곱창에 소주생각나는 날이면 부평구청에 위치한 '곱창생각'에 놀러와보세요!!

※해당글은 네이버에서 제가 직접 작성한 내용이며 블로그 이전을 위해 재사용합니다.

 

 
728x90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