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개맛집은 제주도에 위치한 고기국수 맛집 '먹돌 제주본점' 입니다

 

제주도에 놀러왔으니 고기국수 한그릇 때려야겠지요 ?

 

여기는 TV에도 방영되고 유명한 백악관 쉐프님도 방문하신 곳이에요 ㅋㅋㅋ

제주도까지 왔는데 날씨는 꿀꿀 ㅠㅠ 기분 전환하러 국수한사바리 고고

 

가는길에 캐치테이블을 이용해서 예약했어요!!

 

(꼭 캐치테이블을 이용하는게 덜 기다리는거 같아요 ㅠㅠ 가게앞 대기줄 길었어요)

 

장사가 잘되서 그런지 캐치테이블 예약하니 내앞에 15팀..!?

 

주차는 가게 앞에 4?자리 정도 있습니다! 다른 곳 소개도 해주시는데 저는 가게앞에 운좋게 주차했답니당

가게 외관은 보는것과 같이 아주 깔삼해요 ㅎㅎㅎ 고기국수 마저 깔끔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날꺼같은 인테리어 ㅎ

 

내부 또한 외관과 비슷하게 깔끔하답니다 들어가니 사람이 너무많았어요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남자 화장실 따로 있습니다 아주깨끗해요 ㅎㅎㅎ

 

손씻으라고 핸드워시랑 핸드타올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주 좋구운)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ㅋㅅㅋ

여기는 보리밥을 맛보라고 조금 주시기때문에 많이시키면 안되는데 ㅜㅜ

 

먹을게 너무많아서 요리류를 피할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저는 고기국수(고기추가), 비빔고기국수, 육전을 주문했습니다

깜짝놀란건 장사가 잘되서그런지 모르겠는데

 

회전율이 빠른편이에요 음식을 주문하니까 진짜 얼마 기다리지도않았는데 바로바로나옵니다!!

 

 

받자마자 처음에 든 생각은 억... 많당 이거 다못먹겠다

자 그럼 식사 시작 !!

 

고기국수는 육수가 구수하고 진해서 좋았어요 ㅎㅎㅎ 고기에도 잡내 없이 정말 만족스러운 해장.. 아니 맛이었습니다 ㅋㅋㅋ

 

비빔국수는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데 비빔맛이 감칠맛이 좋아서 깜짝놀랐어요 ㅋㅋㅋ 제가 다 뺐어먹었네요

 

육전은 전주에서 먹었던게 생각나서 아주 좋았어요 ㅎㅎㅎ 기본찬이 톳양파를 간장에 절인게 있어서 딱 좋았습니다!!

 

김치도 넘모 맛있어요.. 고기국수와 넘나잘어울렸습니다

 

너무맛있어서 보리밥 서비스로 받은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맛보기 용이라 작은 4숟가락으로 먹으면 없어지는데

 

고추장을 위에 올려주셔서 섞어먹으면 됩니다!!

 

요즘 먹을일이 없는 보리밥 ㅋㅅㅋ 간만에 먹으니 식감이 맨족이었어요!!

 

다들 제주도 고기국수 생각나시면 먹돌 제주본점으로 가보아요 추천추천 ㅎㅎㅎ

※해당글은 네이버에서 제가 직접 작성한 내용이며 블로그 이전을 위해 재사용합니다.

 

 
728x90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