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개 배달음식은 안양 동안구 평촌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경기동안점' 입니다.

 

찜닭 좋아하는데 어디서 시켜야하나 매번 눈팅만 하던중 저렴한 배달비와(저는 집이가까워요 ..데헷) 많은 주문양

 

과 리뷰를 보고 여기를 선택하게 됬습니다.

 

장사를 오래 하셨는데도 아주 높은 평점과 많은 리뷰!

 

가게 설명에도 찜닭전문점이라고 적혀있길래 믿고 주문 고고!

 

여기 가게에는 고추장베이스 / 간장베이스 / 간장 + 고추장 베이스 가 메인이구요

 

저는 간장을 선호해서 간장베이스인 안동찜닭을 선택했습니다

 

리뷰이벤트에는 이렇게 목록이 적혀있었구 날마다 지워지고 업데이트되고 하나봅니당

 

(뭔가 요즘 배달 리뷰안주면 서운해..)

 

저는 콘치즈떡이랑 고구마떡을 주문했어요

 

배달왔는데 생각보다 색이 너무 빨간색이여서 ㅋㅋㅋ 다른게왔나 싶었는데 안동찜닭으로 영수증에는 표기가 되어

 

있더라구요

 

아무튼 ! 어우 양이 엄청푸짐하더라구요 이게 중짜 1마리인데

 

 

당면과 만두2개 감자 엄청큰거 3개 메추리알 2알? 4알? 리뷰인 콘치즈떡 4개 고구마떡 4개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다른곳에서 먹다보면 맨날 닭이 없어서 ㅠㅠ 그냥 밥에 비벼먹자 했는데

 

여기는 닭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닭은 잡내가 안나고 엄청 연한게 대 맨 족!

 

간이 잘 되어있어서 와 여기 전문점이구나 정말 맛있다! 느껴졌습니다.

 

콘치즈떡 고구마떡 JMT!! 단짠단짠 쫀떡쫀떡 구웃

가격도 요즘 찜닭에 비하면 저렴하고 좋았습니다 ㅎㅎㅎ

 

배달 찜닭이 생각나시면 '동궁찜닭 경기동안점' 주문해보아요~

 

그럼 20000

※해당글은 네이버에서 제가 직접 작성한 내용이며 블로그 이전을 위해 재사용합니다.

 
728x90
300x250

+ Recent posts